부경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AMP 소개

대학의 연구 활동에 의해 축적된 경영, 국제통상, 경제에 관한 최신의 폭넒은 이론과 응용
원장 인사말

『미래를 준비하는 융합형 CEO』


부경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AMP)



“부경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부산 최초 대학인 부경대학교는 오랜 전통을 자랑하며 사회 각 계층의 명망 있는 경영인과 지도자를 대상으로 전문 교육과정인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과정은 최고경영자의 양성을 목적으로 1988년에 처음 개설되어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교내·외 교수진 및 전문가를 초청하여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3,200여명의 AMP동문과 21만 명의 부경대 동문들은 총동창회 중심의 인적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미래 경쟁력 창출을 주도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21세기 융합형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여러 산업 분야의 경영자들이 모여 그들이 지닌 문화와 지식을 나누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본 과정은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전문소양을 갖추며 의미 있는 자기계발과 인적네트워크의 장(場)으로 활용되어 귀하의 발전에 소중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본 과정을 통해 무한경쟁 시대를 효과적으로 이끄는 융합형 CEO로 거듭날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회 각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시는 여러분을 정중히 초대하오니 부경대학교와 함께 미래를 개척해 나가는 CEO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EO 박영도 (동의대학교 신소재공학과 교수)